본문 바로가기

OTHERS/기록

[콘서트] 190520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드 (Noel Gallargher's High Flying Birds) 내한 공연 후기

2019/05/27 - [OTHERS/기록] - [콘서트] 190519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드 (Noel Gallargher's High Flying Birds) 내한 공연 후기

 

월요일! 어떻게 일했는지도 모르게 시간이 지나고 후다닥 퇴근하고 달려갔다. 그리고 결국 포스터랑 1집 앨범까지 샀다...ㅋㅋㅋㅋㅋ 티셔츠를 살걸 그랬나 하지만 다음 머천 디자인은 더 이쁠거라고 믿는다 그때 보자..ㅎㅎ

날씨가 좋아서 기념 사진도 한장 남겼다. 어제보다 컨디션도 좋았다. 떼창 발사 준비완료 노엘 가만안도 진짜...

둘째날은 B구역, 겜존이라서 겜 하나만 노린다 생각하고 들어갔다. 근데 생각보다 겜이 잘 안보여서.. 흑흑 노엘 잘 보이길래 노엘 실컷보고 크리스 너무 잘보여서 크리스도 많이 보고 왔다. 겜... 게에에엠....

셋리 첫째날이랑 다를거라고 생각했는데 순서까지 완전 똑같았다. 팬들 생각해주는 붱이... 그래도 슈퍼소닉 좀 기대했어서 아쉽다.

이날은 지연없이 입장했다. 그리고 노엘도 여덟시에 칼출근 했다. 검은티에 체인목걸이를 한 오십대 락스타가 너무 섹시해서 보자마자 또 이성 날아갔다.

이날은 사진을 좀 찍긴 찍었는데...ㅋㅋㅋㅋㅋ 사진 다 이모양임. 그와중에 크리스를 찍고야 말겠다는 앵글ㅋㅋㅋㅋ

월요일은 그렇게 울진 않았다. 하루 봤으니 좀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관람한거같다. 노엘은 어제보다 쪼오끔 컨디션이 저조해 보이긴 했는데 그래도 라이브 너무 좋았다. 노래 실력이 점점 더 좋아지는것 같다. 작년엔 컨디션이 안좋았어서 그런지 이렇게 까지 노엘이 노래를 잘한다고 느끼진 못했는데 이번에 진짜 확실히 느꼈다. 노엘 성량 장난 아니구나... 겜 인터뷰에선가 노엘 노래 진짜 크게 부른다고 하는걸 봤었는데. 정말 밴드 사운드 다 뚫고 나오는 목소리에 힘이 가득하더라. 옛날 라이브 영상보면 솔로 전향이후 가창력 엄청 늘은게 보인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노엘 멋있어ㅠㅠㅠㅠㅠ

Talk Tonight 부르기 전에 올드송 이라고 이거 너희 태어나기 전에 만든 노래야~ 그러길래 너무 웃겼다ㅋㅋㅋㅋㅋㅋ (톡투나잇 발매 년도는 1994년) 철썩같이 우리를 십대 소녀팬으로 믿고있는 노엘... 그래도 이번에 열다섯에서 열여덟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내년에 성인이 되는 노엘 팬들...ㅋㅋㅋㅋㅋㅋㅋ

노엘아 열여덟 우리 아직도 당신한테 관심 엄청 많다!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수 있겠어...

그리고 월요일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원더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진짜 노엘 갤러거 이 혼모노 같으니라구...!!! 노엘의 덕질에 우리는 이용당했다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UlS7ajMXDno
왓에버 립뽀 마스터플랜 이후로 아직 촉촉한 눈가였는데 아니 갑자기 콤파니가 화면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구요!!ㅋㅋㅋㅋㅋ 눈물 쏙 들어가구 다들 저게뭐야 수군수군 미친 맨시티 덕후놈.. 수군수군 ㅋㅋㅋㅋㅋㅋ

너희도 알다시피 내가 맨시티 팬이잖아 하면서 운을 띄운 노엘은 이직하는 주장에게 바치는 곡이라며 원더월을 연주했다....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R0DCARHCDNo
그리고 그 영상은 맨시티 우승 퍼레이드에 나가게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1시간 55분쯤 부터 나온다.) 영국에 힘차게 울려퍼지는 와인딩 블라인딩 창조 떼창ㅋㅋㅋㅋㅋ 하 진짜 잊지 못할 경험을 안겨줘서 고맙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 심지어 베이시스트 러셀은 리버풀 팬이다. 상대팀을 위한 헌정곡 연주라니 노엘 진짜 너무한다 너무해ㅋㅋㅋㅋ

혹시 노엘 이때의 복수를 한건 아닌지...ㅋㅋㅋㅋㅋ

그만쳐울어 부를때는 또 어쩔수 없이 쳐울었다.. 눈물샘 막을수없어ㅠㅠ
그리고 이번 앵콜브레이크땐 Don't Go Away를 불렀다. 너무 좋았는데 그만 돌림노래가 되어버렸다ㅋㅋㅋㅋ

마지막곡 전에 또 최고의 관객이라고 해주고 씨유쑨이라고 했다. 씨유쑨!!!!! 솔직히 유투 오프닝 밴드로 오는건 거의 확정이라고 봐야겠고 이번 ep들 나오면 내년에 단공 또 해주지 않을까 기대중이다. 히히 노엘 한국에서 살아라!

콘서트가 끝나고... 추위와 배고픔 속에서 퇴근길을 기다렸다. 노엘은 진작에 갔다고 했고 사실 기대하지 않아서 그러려니 하고 기다렸다. 내가 보고싶었던건 샤록... 쟈근 샤록ㅠㅠㅠ 몇번 나왔는데 어두워서 1도 보이지 않았다... 흑흑ㅠㅠㅠ 세션 멤버들이 다들 가고 마지막으로 겜이!! 나왔다!! 그리고 다 싸인해주고 갔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악 겜아처ㅠㅠㅠㅠㅠㅠㅠㅠ

싸인을.... 받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위와 배고픔이 한번에 날아갔다ㅠㅠㅠㅠㅠㅠㅠ 겜 아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내한 무조건 b구역이다ㅠㅠㅠㅠㅠ 겜존 갈것이다 겜 하나만 노리고 간다ㅠㅠㅠㅠㅠㅠ 흑흑 제발 내년에 또 와....

그리고 난 지금 오아시스 처돌이가 되었다.... 펜타 신곡도 나오고 오리지널 가사도 떴던데 지금 눈에 보이지 않아... 경주마 마냥 오아시스 하나만 보인다ㅠㅠㅠㅠ 당분간 이 상태일거 같다...

이번 콘서트에서 새삼 내가 오아시스를 정말 사랑하는구나 느꼈다. 힘들때 위로 받았던 노래들. 음악에 담긴 힘을 무엇인지 알게 해줬던 그때 그 시간들. 콘서트가 끝났다는게 아쉽지만 노엘한테 너무 받은게 많다. 가슴 한구석이 가득 채워진 느낌ㅎㅎ. 오아시스 재결합은 이제 바라지 않지만 이렇게라도 그들의 노래를 즐길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한지ㅜㅜ
자 이제 리암 갤러거 내한해... 형을 본받아서 내한하란말야ㅠㅠ 이제 신보도 나오고 다큐도 나오잖아 내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