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뻘

190822


펜타토닉스야 내한 안하니???

저번달에 뜬 세번째 투어 일정... 보자마자 이게 뭐지^___^¿¿¿
야 이 나쁜놈들아...  3년 패스 실화야? 어흐흐규ㅠㅠㅠㅠ 일본 투어 이전에 올거 같지도 않고.... 우리의 재팬타토닉스는 일본에서만 5일을 한다네... 비통함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ㅠㅠ



그런데 그 와중에 이게 떴다.
네?????? 존 폴 존스가 내한을 한다구요???????? 그런데 심지어 무료공연이라구요?????? 공연장은 손바닥만한 카페인데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구요????????

세상에 이게 무슨일인지.... 평생 안올것같던 존시옹이 선 오브 치플레로 와서 공연을 하신다니요...ㅠㅠㅠㅠㅠㅠ 일본 가기전에 잠시 들리는거겠지만.. 월요일에 50명도 안들어갈것같은 곳에서 공연하는건 너무했잖아요...흑흑 돈 낼테니까 저도 볼 수 있게 해주세요ㅠ0ㅠ



리암 신곡 너무 좋다... One Of Us 다들 들어주십쇼...ㅠㅜ 가사가 절 울리네요... You said we'd live forever.... Won't you tell the kid I said goodbye......ㅠㅠㅠㅠㅠㅠ 따흐흑 리암 갤러거 행복해야해....ㅜㅜ

그리고 노엘으 This Is The Place.... 호불호 많이 갈리던데 이미 눈썹형제 처돌이가 되버린 나는 너무 좋았다. 아니 근데 뮤비가.... 뮤비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 노엘 갤러거씨 뮤비 감독으로 전향 하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란하다 혼란해... 근데 볼수록 빠져드는게 어째 마약같은 매력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랑도 잘 어울리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입주하는 날은 28일. 아직까지 딱히 은행에서 연락온건 없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별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는거겠지? 이제 이사준비나 해야겠다.



지난 11일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마지막날에 갔다왔다. 그리고 짧은 후기...

(((선명한 타투스티커의 흔적)))
ㅋ...ㅎㅎㅎㅎㅎ 다들 선크림 잘 바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껍질 떨어지는 중이고... 일주일동안 아파서 죽는줄알았다ㅠㅠ 다시는 송도의 햇볓을 무시하지 않겠습니다... 근데 그땐 내가 익고있는줄도 모르고 미친듯이 슬램하면서 재밌게 놀았었지ㅋㅋㅋㅋ

소윤님이랑 사진도 찍고!ㅎㅎㅎㅎ

하.. 세브달리자 언니는 신이야... 사진을 발로 찍었지만 진짜 멋있었습니다ㅠㅠ 제발 또 왔으면ㅠㅠ


에효 다들 내한하는데 우리 펜타는 언제 오려나^__^...